7성급 유학 지식의 허브! 유학허브!
우즈베키스탄의대 졸업생 2015년 의사예비시험 1차 합격 안내
 
관리자 2015-07-10 1681
 
-우즈베키스탄의대 졸업생 2015년 의사예비시험 1차 합격 안내-

안녕하세요, 유학허브입니다.

유학허브의 우즈베키스탄 의대 학사 편입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에서 의사의 꿈을 이루는 분들이 해마다 배출되고 있는데요.

해외의대를 졸업하고 국내에서 의사가 되기 위해서는 의사 국시를 치르기 전에 의사예비시험에 응시하여 합격해야 합니다.

이 의사예비시험을 합격해야 국시를 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거든요.

전체적인 시험 과정 중에서 의사예비시험 1차가 가장 어려운 시험이어서 

실제로 해외의대 졸업생들이 가장 힘들어하고 많은 시간을 들여 도전하다가도 실패하고 포기하게 되는 관문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올해 의사예비시험 1차에 우즈베키스탄의대 졸업생 한 분이 합격하셨다는 기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 분은 2012년 6월에 졸업하신 분인데, 2013년, 2014년 2회는 실패하셨었지만,

아시아의학연구소 김본수 원장님의 서포트 하에 포기없이 계속 정진하셔서 결국 합격하셨어요.

실기인 2차와 의사국시가 남아있지만, 충분히 대비하셨고 가장 난관인 1차를 합격하셨으니 문제없으리라고 기대합니다.

그 동안에도 해마다 꾸준히 의사예비시험와 국시를 통과하고 의사의 길에 들어서는 분들이 나왔었죠.

작년 2014년 여름 한국의사예비시험을 통과하시고 올해 1월에 있었던 의사국시를 합격한 김OO 선생님이 *MC에서 인턴 생활을 하고 계십니다.

2012년 여름 졸업하셨던 장OO 선생님은 현재 ㅋ대학병원에서 레지던트로 재직 중이시고,

2013년 여름 졸업하셨던 서OO 선생님은 ㅊ대학병원에서 레지던트로 근무하고 계시구요.

매해마다 졸업생분들이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계셔서 저희로서도 참 기쁘고 이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더욱 고무적인 상황이에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보다 많은 분들이 의사의 꿈을 이루셨으면 하는 바램도 점점 커지고 있네요.

의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여러분은 어떤 길을 선택하셨나요?

의학전문대학원에 진학하기 위해 MEET 시험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의대로의 편입을 준비하는 중이신가요?

어느 방법이든 많은 시간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는 힘든 길임은 분명합니다.

그렇지만 유학허브에서는 우즈베키스탄의대로 학사편입을 하는 방법을 추천해드려보고 싶습니다.

4년제 대학 학사학위가 있는 분은 전공 불문하고 서류와 인터뷰의 간단한 전형으로 편입허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6년 9월 학기에 들어가시게 되는 건데요.

입학하시면, 의대수업과 함께 한국의사시험에 대비한 특별수업을 받으시게 되구요.

한국학생 전용 기숙사에서 한국학생들끼리 스터디도 하시고 자율학습도 하실 거에요.

식사, 빨래, 청소 등의 생활지원서비스를 받으시게 되기 때문에 잡다한 일 하시는 것 하나 없이 공부에만 전념하실 수 있어요.

그렇게 4년 본과과정을 마치고 나면, 한국의사예비시험과 의사국시를 치르시는 거죠.

의학전문대학원 과정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시아의학연구소에서 한국의사시험에 합격하실 수 있도록 학업과 생활 면에서 어려움이 없게 지원해드리구요.

국시에 합격하신 후에 인턴 신청하실 때에도 좋은 대학병원에서 인턴생활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MEET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의대편입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이런 방법도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한국 의사가 되는 것, 꿈이 있고 그에 대한 확신과 4년을 성실하게 쏟아부을 의지만 있다면,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얼마든지 이룰 수 있습니다.

02-508-3434 로 지금 문의하셔서 우즈베키스탄의대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